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모바일메뉴 열기/닫기
  • 생협소개
  • 식당&카페
  • 매장
  • 조합원
  • 알림마당
  • 대학기념품

    번역
    식자재(식용유, 참기름) 납품업체 입찰 공고

    1. 입찰 개요

    ○ 입찰명: 서울대학교 생활협동조합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납품대상 물품 및 추정수량

    품명

    규격(상표/제조사)

    단위

    추정수량

    식용유

    대두유18L/통

    (해표/(주)사조해표, 백설/CJ제일제당,

    OEM방식 생산제품 제외)

    3,400

    참기름

    해표, 백설(OEM방식 생산제품 포함)

    L

    2,700

    ※ 1년간 사용량 기준이며, 메뉴규성에 따라 추정수량은 변동 될 수 있음

    ○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19. 10. 29.(화) 15:00, 경영지원실

    ○ 식자재 납품현장: 서울대학교 생활협동조합 직영식당

    ○ 식자재 납품기간: 2019. 11. 09. ~ 2020. 11. 08.(1년간)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 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해당 식자재 납품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3.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진행합니다.

    ㆍ제출방법: 직접 방문 및 우편에 의한 제출

    ㆍ제출장소: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101동 612호 생활협동조합 경영지원실

    ㆍ입찰참가서류

    - 입찰서 1부(소정양식)

    -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 견적서 원본 1부(인감 날인, 밀봉)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개인사업자의 경우, 개인 인감증 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신분증 지참)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4. 현장설명 : 현장 설명은 생략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생활협동조합이 정한 예정가격(총액기준) 내에서 총액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로 선정 합니다.

    6.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

    ○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 계약체결은 낙찰자 확정일로부터 5일 이내입니다(계약체결 일정은 추후 낙찰자 확정 시에 별도로 해당 업체에게 통보할 예정입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계약금액의 10%)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납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보증금에 대한 생활협동조합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 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생활협동조합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 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생활협동조합「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 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 항 등을 숙지ㆍ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식용유, 참기름의 추정수량은 메뉴구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체선정은 품목별합계총액의 최저가격 제시 업체로 하며, 제시가격은 1년간 품목별 (통 및 L당) 공급단가 계약합니다.

    ○ 납품장소는 관악캠퍼스 내 생활협동조합이 지정하는 식당입니다.(추후 변동될 수 있음)

    ○ 입고 지정일에 지정장소로 납품 및 검수를 받아야 합니다.

    ○ 각 물품은 제조일자로부터 5개월 이내로 포장이 훼손되지 않은 제품이어야 합니다.

    ○ 차량 출입 스티커 발부 비용은 업체 부담입니다.

    ○ 대금결제방식은 1개월간 납품대금을 익월에 현금(계좌입금)으로 지급합니다.

    ○ 선정된 업체는 입찰품목에 대한 현장 실사를 할 수 있습니다.

    ○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경영지원실 회계팀(02-880-6791), 납품 관련 문의사항은 FS사업 부(02-880-8536)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 10. 16.

     

    서울대학교 생활협동조합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