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디 제안
매장
Re:안녕하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4-27
조회
217
안녕하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확인 결과 해당 직원이 사적 통화를 하느라 고객 응대에 소홀함이 있었다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근무 중 사적 통화 등 개인 업무 자제를 교육해 오고 있으나, 실제 현장에서 잘 지켜지지
않고 있었던 것으로 보여,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고객 응대 교육을 다시 한번 실시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제대로 된 고객 응대가 이루어지지 못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일을 계기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 원 문 ===============
학생회관 문구점에서 오늘 오후 1시 30분에 근무하신 박인영(이름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직원 분께 클레임을 걸고자 합니다. 근무 시간은 통화 시간이 아닙니다. 통화 받으시느라 카운터 앞에 물건 가져다놔도 계산도 안하시고 요청하니까 그때 해주시고, 계산 중에도 계속 통화하시고... 내용 들어보니 업무적인 것도 아닌, 사적인 용도의 통화 같던데 다음부턴 근무 시간에 개인적인 통화는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확인 결과 해당 직원이 사적 통화를 하느라 고객 응대에 소홀함이 있었다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근무 중 사적 통화 등 개인 업무 자제를 교육해 오고 있으나, 실제 현장에서 잘 지켜지지
않고 있었던 것으로 보여, 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고객 응대 교육을 다시 한번 실시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제대로 된 고객 응대가 이루어지지 못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일을 계기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 원 문 ===============
학생회관 문구점에서 오늘 오후 1시 30분에 근무하신 박인영(이름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직원 분께 클레임을 걸고자 합니다. 근무 시간은 통화 시간이 아닙니다. 통화 받으시느라 카운터 앞에 물건 가져다놔도 계산도 안하시고 요청하니까 그때 해주시고, 계산 중에도 계속 통화하시고... 내용 들어보니 업무적인 것도 아닌, 사적인 용도의 통화 같던데 다음부턴 근무 시간에 개인적인 통화는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